Note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코로나와 테이크아웃. 치킨베이크, 불고기베이크, 흑당라떼, 탄산음료 본문

#다행복하자고하는거지/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코로나와 테이크아웃. 치킨베이크, 불고기베이크, 흑당라떼, 탄산음료

참잘했을까요? 2020. 3. 13. 00:32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편의점 샌드위치를 먹다 질려 버렸다. 결국 참지 못하고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 가서 음식을 사오기로 했다. 이왕 사는 김에 먹고 싶던 커피도 사고!

막상 갔더니 마땅히 테이크아웃할 음식이 없었다. 차 안에서 먹고자 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베이크를 구매했다.

각각 3500원. 무척 저렴해서 치킨베이크와 불고기베이크를 각각 구매했다. 따뜻하게 데워 호일에 포장해주어 먹기 편했다.



 

반 잘라주진 않는다. 통으로 준다. 안에는 치킨과 불고기가 큼직하게 아주 간이 잘 베어 있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양이 많아서 조금 놀랐다. 사실 따뜻하게 축 늘어지는 촉감이었던 데다 저렴해서 그리 기대하지 않았다. 그런데 쫀득한 식감과 알찬 속이 무척 맛있었다. 역시 첫인상만으로 무엇이든 파악하려 해선 안된다.

 

흑당라떼는 그리 잘 어울리진 않았지만 평소에 먹었던 맛이었다. 그런데 가격은 2000원 뿐이 하지 않았다. 트레이더스 앞의 집값은 얼마지.

참고로 탄산음료는 500원. 진짜 트레이더스 앞에 그 집은 얼마인지 너무 궁금해졌다. 이사해야 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