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

[클렌징 제품]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퓨어 클렌징 오일, v10 비타민 필링패드 실제 사용 후기 본문

#다행복하자고하는거지/일상

[클렌징 제품]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퓨어 클렌징 오일, v10 비타민 필링패드 실제 사용 후기

참잘했을까요? 2020. 6. 15. 20:26
반응형

클렌징 제품을 선물받았다. 화장을 짙게 하는 편은 아니지만 지성피부인 지라 화장은 언제나 꼼꼼히 해야 한다.

제품명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퓨어 클렌징 오일 v10 비타민 필링패드
라운드어라운드답게 좋은 향이면서 인공적이지 않은 향이 난다. 향이 좋다. 피부과에서 해주는 세안 패드 향이나서 기분이 좋다.
묽기 / 두께 묽지도 않고 너무 무겁지도 않다. 그래서 클렌징 오일 후에 남는 잔여감이 없다. 생각보다 얇다. 오히려 많이 두껍지 않고 얇아서 사용하고 버릴 때 아깝지 않다.
세정력 생각보다 좋다. 가벼워서 별로 안좋을 것같았는데. 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강력!하지도 않은 것같다. 순한 향에 가벼운 질감에서 강력세정까지 바랄 순 없겠지. 패드는 일단 세정력이 좋다. 무엇보다 녹인다고 얼굴 위에 올려놓았을 때 시원함이 좋다. 하지만 두꺼운 패드가 아닌지라 엄청 강력하진 않다. 아무래도 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이 아니다 보니 이게 더 좋다.
그 외 장점 1. 인테리어에도 도움 된다. 영롱한 색깔과 예쁜 디자인 때문.
2. 뚜껑이 왼쪽으로 돌리면 잠겨서 여행갈 때도 걱정없이 들고 갈 수 있다. 이게 엄청 큰 장점.
3. 순하다. 천연오일과 비슷한 느낌이다.
1. 대용량이다. 얇은데다 많이 들어있어서 오래 쓸 수 있다.
2. 클렌징 이외에도 여름에 피부 열을 내리기가 좋다. 특히, 여름에 툭 하면 발갛게 달아오르는 내 피부에는 이걸 올려 놓으면 빨간 것이 조금 사라진다.
3. 피지 제거에 많이 좋음. 모공이 깨끗해졌다.
그 외 단점 두꺼운 화장을 한 날에는 오일 + 패드를 해야할 것같다. 친환경 생활을 하기 어렵다. 패드를 한 번 쓰고 버리기 때문이다.
재구매 의사 별 다른 일이 없다면 앞으로 클렌징 오일은 이것을 쓸 것이다. 친환경 생활을 한다면 지양해야 겠지만 많이 선물받아서 쭉 써볼 것이다.

추천하는 사람 :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음. + 지성 피부라 세안을 꼼꼼히 해야함. + 또 쓸데없이 겨울엔 트고 여름엔 달아오르는 피부라 여름철 (패드) + 겨울철(오일) 조합을 원하는 사람.

반응형
Comments